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어떤게 있을까?

안녕하세요 남녀간의 문제는 정말 알다가도 모를일이고 모르다가도 알게되는 그런 미묘한 관계입니다. 도대체 어떤점이 마음에 들었는지 또는 도대체 어떤점 때문에 나를 좋아하지 않는 건지 항상 궁금하고 또 의문을 가질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행동은 어떤게 있을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남녀 이성관계 만큼이나 민감하고 마음조리는 일도 많이 없을텐데요 남녀노소에 관계없이 상당히 설레일수도 있고 또 불편할 수 도 있는 사항이 바로 남녀관계에서 나오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1. 문자나 전화 또는 카카오톡등 연락을 자주할때

가까운 사이거나 또는 엄청나게 애뜻한 사이가 아니라면 전화나 연락을 자주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만약 관심이 없다면 자주 연락을 하지 않는데요 물론 그러지 않는 사람도 있겠지만 만약 남자에게서 자주 연락이 온다면 그것은 바로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증거 입니다.



2.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내거나 힐끗힐끗 모르게 처다볼때

보통 남자는 관심이 없는 이성을 자주 처다보지 않습니다. 여자를 좋아할때 힐끗힐끗 처다보며 상당방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궁금해 하게 되는데요. 만약 상대방이 자신을 힐끗거리거나 알 수 없는 눈빛을 보내온다면 본인에게 관심이 있다는 증거 입니다.



3. 평소 장난을 많이 칠때

흔히들 이성에게 장난을 칠때 상당방에게 관심이 있어서 그러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약간 경우가 지나친 장난을 치게 되는 상황도 있는데요 만약 그런 경우가 자주 있다면 그것은 본인에게 너무나 관심이 있다는 방증이라고 판단을 하시면 됩니다.



4. 나와 눈을 마주치지 못할때

평소 알고 있던 남자가 본인과 이야기를 할때 눈을 마주치지 못하고 쑥쓰럽게 행동을 한다면 본인에게 관심있을 가능성이 많이 있습니다. 원래 성격이 여자들 눈을 바라보지 못하는 성격일 수 있지만 그런 경우를 제외 하고는 본인에게 호감이 있다고 봐야 할 행동입니다.


 



5. 스킨쉽

이 부부은 상당히 애매한 부분 입니다. 이성인 상대방의 스킨쉽으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으로 바라 볼 수 있는데요. 남자들은 관심이 없는 여자와는 스킨쉽을 잘 하지 않습니다. 사소한 스킨쉽 예)어깨를 툭 친다는 그런 스킨쉽 내지는 손과 손이 닿는 스킨쉽이 있다면 본인에게 관심이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6. 사생활을등 알려고 하는등 질문이 많아진다.

남자들이 보내는 관심중 가장 정확한 메세지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평소 자신에게 혈액형이 무엇인지 또는 취미가 무엇인지등 사적으로 관심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다면 그것은 본인을 좋아하는 행동이라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7. 무엇인가 사주려고 한다.

남자가 여자에게 무엇인가 먹는 것 또는 다른 물건을 사주고 싶어한다면 그것은 본인에게 관심이 있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남자들은 평소 관심이 없는 이성에게 돈을 사용하는 것을 꺼려 하기 때문에 이 경우 역시 확실히 본인에게 관심을 들어내는 행동입니다.



이상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행동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평소 저남자가 나에게 왜그러지 나에게 관심이 있을까 궁금해 하신 경험이 있을때는 위와 같은 행동을 하는지를 비교해 판단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